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코칭심리학 공부방
- 씽킹 파트너
- 원하는 결과
- 코치올
- 효과성 코칭
- 효과성 코칭 워크숍
- 효과적 리더십 진단
- 이석재 코치
- 증거기반코칭
- 생각 파트너
- 조직효과성진단
- 코칭심리학 시리즈
- 경영심리학자의 효과성 코칭
- 생각 파트너 이석재
- thinking partner
- 실행력을 높이는 코칭심리학 수업
- 떠도는 마음 사용법
- 현징증심 코칭심리학
- 조직코칭
- 코칭심리학
- 증거기반코칭 사례분석
- 팀효과성진단
- 효과성코칭워크숍
- 효과성코칭
- 현장중심 코칭심리학
- 효과적 리더십진단
- 코칭 프레임워크
- 결정적 행동
- 코칭방법론
- 코치올 생각 파트너 이석재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8/15 (1)
코치올
앎이 성숙하는 통로(pathway)
1. 젊어서 국책연구를 할 때 주 독자는 중앙정부의 실국장, 과장과 사무관이었죠.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처를 출입하고 연구결과를 정책으로 푸는 위원회 활동은 국무조정실 담당자와 소통합니다. 그들과의 톤 앤 매너로 말이죠. 업무협의를 하면서 고객 관점을 연구보고서와 각종 미팅에서 다듬기 때문에 ‘고객 관점 취하기’에 문제가 없죠. 관련 근거로 법, 규정 등에 있는 용어를 꼭 사용하죠. 예산과 인력을 확보하고 담당한 연구 프로젝트를 계속 발전시킬 수 있었습니다.2. 학부와 대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국내외 학술지에 논문 기고, 각종 학술대회, 세미나 발표와 토론은 고객이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소통의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청중을 고려하지만 학술적 주제와 내용의 논리와 체계, 과학적 검증 결과를 기초로 하니 ..
3. 코칭심리연구/코칭노트
2024. 8. 15.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