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팀효과성진단
- 원하는 결과
- 코치올
- 효과성 코칭
- 코칭심리학 공부방
- 생각 파트너
- 조직효과성진단
- 효과적 리더십진단
- 코칭심리학 시리즈
- 효과적 리더십진단(ELA)
- 생각 파트너 이석재
- 현징증심 코칭심리학
- 코치올 생각 파트너 이석재
- 효과성코칭워크숍
- 효과성 코칭 워크숍
- 떠도는 마음 사용법
- 이석재 코치
- 코칭 프레임워크
- 증거기반코칭
- 현장중심 코칭심리학
- 증거기반코칭 사례분석
- 코칭심리학
- 조직코칭
- 코칭방법론
- 실행력을 높이는 코칭심리학 수업
- 효과성코칭
- 결정적 행동
- 씽킹 파트너
- 경영심리학자의 효과성 코칭
- thinking partner
Archives
- Today
- Total
코치올
퍼스널 브랜드 이야기 본문
1. 대학교 2학년 때부터 2002년 코칭에 입문하기 전까지 호는 ‘일석(한 개의 돌)’이었죠. 이름이 이석재, There are two stones. 그러니 존재는 두 개이나 현실은 짝을 만나 완성되길 기다리는 한 개의 돌이다. 아인슈타인… ㅎㅎ 코칭 브랜드는 ’일석‘ 뜻은 ‘코칭계의 아인슈타인‘!
2. 코칭계의 아인슈타인이라면 내면의 무엇인가를 발견하고 끌어내어 원하는 결과를 만드는 삶의 실천가이어야 할 것이다. 그래서 Discover Your Strengths! 2010년 코치올(www.coachall.com)을 창업하고 내건 슬로건이죠. 그때의 브랜드는 ’강점 코치‘! 상표 등록을 하지 않았죠.
3. 2017년 쯤부터 AI시대에 인간의 차별적 고유함은 무엇일까를 고민했죠? 또
코치의 미래 역할자는 어떤 존재일까? 2018년 장고 끝에 ’생각 파트너(thinking partner)’라고 정하고 특허청에 ’생각 파트너 이석재’를 상표등록을 신청하고, 2019년 확정받았죠. 그 이후 브랜드는 ‘생각 파트너’!
-생각 파트너 이석재 thinkingpartner.co.kr
'3. 코칭심리연구 > 코칭심리 탐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signed Alliance (0) | 2025.07.18 |
---|---|
See the Unseen (0) | 2025.07.08 |
효과성 코칭의 이론과 실제 (0) | 2025.07.07 |
connecting the dots (0) | 2025.06.28 |
현장중심 코칭심리학 시리즈 체계 (0) | 2025.06.20 |